우리가 체험단이다

프로필 이미지 없음

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.

새로운 알람

FAQ

  • Q.
    [캠페인 관련] [진행불가 캠페인] 등록한 캠페인이 자동으로 삭제된 이유는 무엇인가요?

    등록하신 캠페인은 우체이의 운영 정책 또는 진행불가캠페인의 경우 자동으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.캠페인이 안내된 사유와 무관하게 삭제되었을 경우, 정확한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.
    [캠페인 관련] [공정위 문구/배너]리뷰 작성 시 공정위 배너는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

    캠페인 진행 후 리뷰 등록 시, 반드시 리뷰의 맨 앞에 협찬받은 내용과 우체이  배너 사용이 원칙입니다.  (* 배너는 신청한 캠페인 페이지 하단 내에서 확인가능합니다) 

  • Q.
    [캠페인 관련] [공정위 문구/배너] 공정위 배너와 문구 없이 캠페인 진행이 가능한가요?

    우체이 체험단 리뷰에는 (블로그/ SNS/ 유튜브 등 ) 반드시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‘광고 표시·추천 제한에 관한 문구’를 포함해야 합니다.  해당 문구를 누락할 경우,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행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, 최대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 5천만 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 


  • Q.
    [계정 및 회원 정보] [중복계정불가] 하나의 계정으로 인플루언서와 광고주 활동을 동시에 할 수 있나

    우체이는 하나의 휴대전화 번호로 하나의 계정만 생성이 가능합니다.  

    광고주 계정의 경우, 본인의 캠페인 외에도 타 광고주가 진행하는 캠페인에 참여 신청이 가능합니다.